어릴 때 살았던 동네 가좌동! 다

출장안마

어릴 때 살았던 동네 가좌동! 다 커서 놀러가가지구 여기저기 쏘다니다 보니 이런 것이 있었네 싶을 정도로 예쁜 카페나 맛집이 많음 댑악ㅋ 가좌동 한옥 카페 오담도 마찬가지였음 걍 길

전주맛집,전주한옥마을맛집 양반가에서 한정식 맛봤어요.. 근래 들어 기대 이상으로 방문한 가치가 있었다. 현명한 분위기에 편안히 즐기고 갑니다. 느낌도 잘 갖춰져 있었고 전반적으로

전주시 완산구, 길거리야본점 블로그출처: 아무 탈없는 기록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전주 한옥마을 갔으면 먹어야하는 푸드 풍자 또간집 방송 타고 더 유명해진 간식이에요

#2023전주예술난장 #한옥마을 #솜사탕공연 #전주축제 #전주나들이 전주 한옥마을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조이플러스 솜사탕공연 진행하는 실장님~~ 한옥마을에서 솜사탕 공연

안녕하세요. ‘동그란이’입니다.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 인근에 있는 자만벽화마을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색 디저트를 파는 곳으로 SNS에서 자주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전주 한

풍남문식당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3길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짤막한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전주 한옥마을 남부시장 한식 맛집인 풍남문식당입니다! 요근래 자주 갔는데요. 와 미친맛

칙바이칙 은평한옥마을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 520 1층 ⏰ 영업시간: 월~일 10:00~20:30 전화번호: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오늘은 10월남자 엄마의 최애카페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산 근처에 위치한 한옥카페 브리니팔공에 갔다왔어요! 이날 엄마가 차한잔하고 싶다고해서 자주가던 곳 가자해서 갔는데 역시나 마

남산골한옥마을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34길 28 남산골한옥마을 안녕하세요, 저번달 추석 연휴 기간 저는 남산골한옥마을 서포터즈로서 추석 축제를 즐기고 왔는데요! 오늘은 추석 당일

정확히는 한옥마을에 위치한 중화요리집!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미어지는 사람들 덕에 안쪽으로 구석구석 밥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으로 한옥마을에 와서 중화요리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소개해드릴곳은 경주신축풀빌라 나리길 한옥펜션인데요! 2023년 5월에 신규 오픈한 경주 한옥펜션으로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펜션이에요! 경주신축풀빌라 여서 그런지 객

안국역 카페 더한옥에 왔습니다 안국역에 있는 브런치 카페라고 하는데 저희는 빙수를 먹으러 왔구요.. 사진이 너무 압도적이여서 홀린듯이 여기로 왔습니다 더한옥 월-금 9:30 ~ 20:00 주말

전주 한옥마을 한정식 양반가 진상차림 웨이팅 길어서 여러 가지로 기다리긴 했는데 느낌도 적당했고 친절해요 갈 때마다 친절하시고, 취향에 맞아서 즐거운 마음으로 가는 곳이지용 ! 우

첨성대에서 가까운 한옥스테이 나들한옥 디귿자 형태의 한옥집인데, 조그맣고 깔끔하다. 조용하고 첨성대랑 가까워서 좋다. 혼자 놀러 온 옆 방 여자애한테 사진 찍어달라고 하고 언니랑

남한산성 한옥카페 경성빵공장 천연발효종을 사용하는 곳 맛있어욥 현지인이 자주 가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는 걸 알게해주는. 경성빵공장 남한산성점 첫인상부터 넘나 친절해서 좋았었답

종로3가 구석에 이런 한옥카페가 있는 줄은 몰랐는데요. 점심 먹고 들렸는데~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한옥을 아주 이쁘게 인테리어를 해 놓으셨는데~ 살짝 감동이에요. 점심먹고 동료들

그 위에 카페가 생겼던 것이다!! 우아민물나라 맨날 오자 오자 했는데 그 위에 있는 카페 먼저 오게 되었다ㅎ.ㅎ 사문로98 전라남도 강진군 성전면 사문로 98 한옥카페 사문로98 주차장에

도심속에서 고즈넉한 한옥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오늘은 친구를 만나는 날이었어요!!! 강릉중앙시장 인근에서 고기를 먹구~ 뭔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고심해

최근 2번이나 방문한 당진 한옥 카페 대동샘 첫 방문때의 기억이 좋아서 가족들과 또 가게 되었따,,ㅎ 요기 앉아서 사진 찍는 분들이 몇몇 보였다. 한옥카페다운 입구 동영상이 분위기+인

좋았는데요 채소들도 먹기좋게 잘 손질되어 종류도 다양해 너무 맛있떠라구요 비빔밥하면 전주! 전주 한옥마을 비빔밥과 떡갈비 맛집 전동떡갈비로 오세요 전동떡갈비 전라북도 전주시 완

한옥에서 먹는 브런치, 꽤나 괜찮은 독립밀방 글을 쓰면서도 군침이 나고 매일매일 생각나네요. 일하시는분들 친절하시고 맛이 좋게 잘 먹었습니다. 기본이 진짜 맛있는데 평소와 달라진

안녕하세요 로로에요 전주맛집 전동떡갈비 집입니다 전동떡갈비집은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해있어요 깨끗한 건물에 나무와 한옥의 요소들이 있어 한옥마을과도 잘어울리더라구요 곳곳에 소

안녕하세요 미미에요 오랜만에 전주에 갔었습니다 전주는 또 한옥마을이잖아요 한옥마을에 위치한 전동떡갈비는 떡갈비와 전주비빔밥이 유명한 맛집이에요 한옥마을에 위치해있어 한옥은

무안한옥점 10:00-22:00 카페앞 주차장 O 4-5대 가능 저녁먹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찾은곳 한옥 느낌이라 아늑하고 내부가 꽤 넓은 편 야외 자리도 있다 낮에온다면 더 예쁠 카

서울 북촌한옥마을 옛날 그때를 찾아서 종종 아이들의 옛날 사진을 보면서 ‘아~ 정말 예뻤구나.’하는 마음을 느껴요. 물론, 많이 커버린 지금의 모습도 예쁘고 사랑스럽지만 옛날의 아

전주한옥마을 맛집 한정식 양반가 보쌈 교동시래청 삼백집 외관 만큼이나 안내받은 룸 거기다고급스러워 보이는 인테리어였는데요. 저녁식사용으로 방문한 전주 한옥마을 양반가은 음식도

사명대사공원 야경 사명대사공언 한옥 숙박동 전경 직지사 부근에 위치한 사명대사공원 밤 구경은 처음 관관객이 가족단위로 생각보다 많다. 사명대사공원 낮 풍경 직지사 가을 국화 꽃축제

전주 전주 한옥마을, 양반가에서 먹은 정식 주차는 별도 느낌도 아늑하고 맛있고 넘넘 최선의 듯하였습니다! 밥 맛도 거짓없이 맛있고 느낌도 대단히 최선의 듯하였습니다! 깔끔한가게라서

2023.08.01 교동석갈비 전주한옥마을밥집 전주한옥마을맛집 웨이팅이 길다는 얘기에 저녁시간 시작되는 5시에 밥먹으로 갑니다^^ 알콩달콩다락방에서 나와 유명한 만두집 다우랑 길 건너

안녕하세요 이번 추석 전주 큰어머니댁으로 여행겸 가기로 했었는데 아이들의 열감기로 너무 아쉽게도 가지못하게 되었어요ㅠㅠ 전주에 있는 한옥마을도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말이죠ㅠ P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